본문 바로가기

몽땅

Dell 서비스센터 위치 및 확인

Dell 서비스센터

 

 

데스크탑, 노트북, 태블릿, 워크스테이션,

서버, 스토리지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DELL.

델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Dell의 지원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품 AS를 맡기기전에 무상수리 상태를 확인 해볼 수 있습니다.

먼저 델 서비스 홈페이지(http://dellservice.co.kr/)에 접속합니다.

접속 후 지원 -> 무상수리를 선택합니다.

제품의 서비스 태그를 입력하면 확인가능합니다.

서비스 태그(Service Tag)는 익스프레스 서비스 코드(Express Service Code)라고도 하며

제품의 뒷면 또는 밑면에 위치합니다.

서비스 태그(Service Tag) 익스프레스 서비스 코드(Express Service Code)

노트북의 서비스 태그번호, 익스프레서 서비스 코드입니다.

 

 

 

Dell 코리아 서비스 지원 전화번호는

기업고객 : 080-854-0066, 개인고객 : 080-200-3800 입니다.

평일 09:00 ~ 17:00 까지 가능합니다.

 

공인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근무시간은 평일 10:00 ~ 18:00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취급품목은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 제품, 일부 소모품 및 부품을 판매합니다.

 

§ 서울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02-1600-4357

위치 :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1길 33 (방이동 39-2), 신동아타워 5층

서울 델 서비스센터

§ 울산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052-261-8505

위치 :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유통로 16 진장디플렉스 2028호

주의 사항 : 사전 방문예약젤 운영, 방문전 전화문의 필수

울산 델 서비스센터

§ 부산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051-851-6211

위치 : 부산시 연제구 중앙대로 1140 (연산동 586-11), 목화주차빌딩 1층

부산 델 서비스센터

지금까지 Dell 서비스센터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