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땅

일월 고객센터 AS접수 방법

일월 (ILWOUL)

 

글로벌 최고의 건강매트 전문회사.

전기카페트, 전기요, 온수 카페트, 온수매트 등 매트 생산 전문회사.

날씨가 추워지면 따뜻한 매트가 생각나는데요.

오랜만에 꺼내든 매트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에 접수해야합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미리미리 준비~

 

 

 

햇살처럼 따뜻한 일월 AS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일월 고객센터입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1588-3595입니다.

1:1 온라인문의도 가능합니다. 단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온라인 AS신청 방법입니다.

홈페이지 http://www.ilwoul.co.kr 에 접속한 후

고객지원 -> A/S신청을 클릭하면 신청서를 작성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신청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을 입력합니다.

신청정보를 입력합니다.

구입처, 구입일자, 제품군/조절기, 고장증상 및 상세사항을 입력합니다.

모두 작성 후 'A/S신청'을 클릭합니다.

신청 후에 포장을 해두어야 합니다.

매트가방이 있으면 3단으로 접어서 포장을 하고 없는경우 빈박스에 포장해 둡니다.

카페트매트는 돌돌 말아서 포장해 둡니다.

신청서 접수 후 2 ~ 4일내에 택배회사를 통해 제품을 수거해갑니다.

지금까지 일월 고객센터 AS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