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월 (ILWOUL)
글로벌 최고의 건강매트 전문회사.
전기카페트, 전기요, 온수 카페트, 온수매트 등 매트 생산 전문회사.
날씨가 추워지면 따뜻한 매트가 생각나는데요.
오랜만에 꺼내든 매트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에 접수해야합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미리미리 준비~
햇살처럼 따뜻한 일월 AS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일월 고객센터입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1588-3595입니다.
1:1 온라인문의도 가능합니다. 단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온라인 AS신청 방법입니다.
홈페이지 http://www.ilwoul.co.kr 에 접속한 후
고객지원 -> A/S신청을 클릭하면 신청서를 작성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신청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을 입력합니다.
신청정보를 입력합니다.
구입처, 구입일자, 제품군/조절기, 고장증상 및 상세사항을 입력합니다.
모두 작성 후 'A/S신청'을 클릭합니다.
신청 후에 포장을 해두어야 합니다.
매트가방이 있으면 3단으로 접어서 포장을 하고 없는경우 빈박스에 포장해 둡니다.
카페트매트는 돌돌 말아서 포장해 둡니다.
신청서 접수 후 2 ~ 4일내에 택배회사를 통해 제품을 수거해갑니다.
지금까지 일월 고객센터 AS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몽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NOVO 서비스센터 안내 및 위치 (0) | 2017.11.20 |
---|---|
Dell 서비스센터 위치 및 확인 (0) | 2017.11.15 |
엡손 WF-100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방법 (0) | 2017.11.14 |
린나이 서비스센터 위치 및 AS 보증기간 (0) | 2017.11.13 |
건물등기사항증명서 발급 방법 (0) | 2017.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