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땅

델키(delki)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신청

◎♠◈▣◎♠◈▣ 2020. 2. 2. 12:48

델키(delki) AS

 

 

 

보다 더 아름답고 편리한 새로운 가치를 찾아

우리의 내일을 만들기 위한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는 델키.

직접 사용하고 개선하며 개발하는 제품들로

일상을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델키 AS센터에 대해 알아볼까요?

 

 

 

고객지원

전화번호 031-981-5788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휴 무 일 주말/공휴일

 

A/S센터

전화번호 031-981-5601

주의 사항

 - 접수 후  직접 택배를 보내주어야 합니다.

 - 센터 입고후 -> 점검 -> 비용안내 -> 결재 -> 수리완료 -> 택배발송 및 고객수령

 - 택배비는 하자 발생을 제외한 고객부담

 - 제품 수령까지 최대 10일 소요(주말/공휴일 제외, 택배사 사정에 따라 상이)

 - 배송지/수령자 정보 부정확으로 인한 사고 발생시 고객 책임

홈페이지(http://www.delki.com) 접속 후

하단의 A/S 클릭.

인터넷 접수는 ☞ 바로가기

인터넷 AS 접수는 위의 바로가기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무상수리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초기불량을 제외하고는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유상AS건에 대해서만 비용발생 안내를 하며

제품수령 및 확인 전화는 따로 하지 않습니다.

제품 발송 주소 :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율마로 300번길 145 델키 AS센터

홈쇼핑 구매의 경우 홈쇼핑 고객센터에 접수를 합니다.

전기 튀김기의 경우

- 유조통과 튀김바스켓은 보내지 마시고 상단 히터만 보냅니다.

- 유조통에 테스트로 물이나 기름을 넣고

  히터 뒷면에 리셋장치를 눌러 작동 되는지 확인 후 안될경우 발송합니다.

  (과열되거나 기름 없이 가열 할 경우 리셋장치 작동)

 

지금까지 델키(delki)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신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