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엡손 프린터 택배 접수 방법

엡손 프린터 택배 접수 방법



프린터 사용중 고장이 나면 서비스센터를 찾아야 하는데요.

하지만 서비스센터가 근처에 있지 않다면 택배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엡손은 출장서비스 및 택배를 이용해서 AS 접수를 할 수 있는데요.

 

 

 

택배 접수를 통한 A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서비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리 유형별, 제품에 대한 수리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택배로 가능한 제품, 출장으로만 가능한 제품등 구분이되어 있습니다.

본인 제품의 모델을 확인한 후 택배를 보낼것인지 출장서비스를 신청할 것인지 정해야 겠죠.

고객지원센터(1566-3515)는 평일 09시 ~ 18시까지 운영합니다.

무상기간의 경우 택배 비용은 한국엡손이 부담합니다.

 

 

 

택배 포장시 프린터 포장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프린터 헤드는 페이프로 고정시킵니다.


- 잉크캡을 밀착시켜 닫습니다.


- A4용지를 3회접어 잉크탱크 구멍을 막고 테이프로 고정합니다.


- 잉크탱크를 프린터 본체에 장착 후 고정시켜 줍니다.


- 제품크기에 맞는 상자에 넣고 완충제로 빈공간을 채운 후 포장합니다.


- 제품박스 윗면에 배송 시 주의사항을 기재합니다.

  ( 잉크가 들어 있습니다. 항상 위를 향하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요. 제품파손주의)


지금까지 엡손 프린터 택배 접수 가능 제품 및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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